참여/알림마당 메뉴 이미지

칭찬합시다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작성자
김순자
등록일
2024-07-06
조회수
200
내용
저는 지난 7월 2일 (화요일) 비가 많이 오는 오후에 설악산 토왕성폭포 전망대까지 남편과 같이 등산을 갔다가 비룡폭포 쪽으로 다시 내려오던 중에 갑자기 온몸에 힘이 빠지고 흉통이 심해서 남편이 여러가지 응급조치를 취했지만 계속 호전이 안되어 남편이 119에 긴급구조요청을 하였습니다. 그 험한 환경에도 단숨에 달려와 응급조치와 구조로 병원응급실까지 이송해 주셔서 응급조치로 이상이 없다는 결과를 받고 안전하게 귀가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여러곳에 수소문을 해서 이제 겨우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저가 탈진해서 기억이 없는 부분에 대해서는 남편의 이야기를 통해서 정리를 하였으며 각 소속팀의 명칭은 전해 들은 것을 적어서 정확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양해를 바랍니다.

그날은 비도 많이 오고, 계단이 많은 산악지대라 걷기도 힘든 길임에도 불구하고 신고를 받고 즉시 달려 오셔서 저의 건강상태를 체크하시고 남편에게 큰 문제가 없을 것이니 걱정을 마시라는 위로의 말씀을 해 주심과 또 저를 업고 2 Km 험한길을 뛰어서 최대한 빨리 구급차가 있는 곳까지 달려가 주신 설악산국립공원 특수산악구조대원님들과 한동해특수산악대응단 산악구조대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남편의 이야기로는 한동해특수산악대응단 산악구조대원들이 저를 업고 그 험한 산길을 달려 가는데 남편이 따라가기 힘들 정도로 달려가시더라고 해서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그렇게 저를 비롯한 민원인들을 위해서 온몸을 아끼지 않으시고 헌신적으로 책무를 다하시는 대원님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또 병원까지 안전하게 이송하면서 저의 건강상태를 체크하면서 걱정을 마시라고 계속 안정을 취해 주신 119 구급대원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속초소방서 관계분들과 설악산국립공원 관계분들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대응해 주신 결과로 저는 무사히 귀가를 하였습니다. 그날 도움을 많이 주신 한동해특수산악대응단 산악구조 1팀장님과 구조대원님들, 설악산국립공원 특수산악구조대원님들, 그리고 119 구급대원님들의 도움에 정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칭찬을 드립니다.

감사한 마음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

모두 늘 안전하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다시한번 더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