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호 춘천소방서장, 설 연휴 대비 전통시장 방문 현장지도
□ 정종호 춘천소방서장은 2일 설 연휴 대비 화재예방을 위해 대형화재취약대상인 중앙시장을 방문해 화재예방을 위한 현장 지도를 실시했다.
324건
451건
526건
1578건
춘천시 후평동에서 화재가 0000건 발생했습니다!
춘천시 퇴계동에서 구급이 0000건 발생했습니다!
춘천시 석사동에서 구조가 0000건 발생했습니다!
춘천시 석사동에서 기타가 0000건 발생했습니다!
□ 정종호 춘천소방서장은 2일 설 연휴 대비 화재예방을 위해 대형화재취약대상인 중앙시장을 방문해 화재예방을 위한 현장 지도를 실시했다.
춘천소방서(서장 정종호)는 21일 10시 대회의실에서 승진임용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임용식은 소방공무원 시험승진·근속승진에 따른 48명(소방위 7, 소방장 8, 소방교 33)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과 승진인사 발령 신고식을 가졌다.임용된 소방공무원들은 각과와 119안전센터에 배치돼 소방현장 최일선에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역할을 수행한다.정종호 서장은“승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사명감을 갖고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춘천소방서(서장 정종호)는 9일 오전 10시 2층 대회의실에서 제58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유공자 포상 등 기념행사를 가졌다.올해로 58주년을 맞이한 소방의 날은 각종 재난 현장에서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힘써온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고 소방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매년 11월 9일 기념행사를 추진하고 있다.이날 행사에는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주요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서는 시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한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소방유공 민간인에게 유공자 표창을 수여했다.행사후에는 도 문화에술과 음악공연팀의 축하공연과 다과회를 열어 축하와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정종호 춘천소방서장은 “소방의 날을 맞아 묵묵히 소임을 다하고 있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시민 모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시민에게 신뢰와 믿음이 가는 소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