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소방서, 신규임용자 임용장 수여식 개최
인제소방서(서장 최영철)는 26일 오전 인제소방서 소회의실에서 신규 임용 소방공무원에 대한 임용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임용식은 신규임용자 4명(정혜지·손형우·경인구·권구인)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324건
451건
526건
1578건
춘천시 후평동에서 화재가 0000건 발생했습니다!
춘천시 퇴계동에서 구급이 0000건 발생했습니다!
춘천시 석사동에서 구조가 0000건 발생했습니다!
춘천시 석사동에서 기타가 0000건 발생했습니다!
인제소방서(서장 최영철)는 26일 오전 인제소방서 소회의실에서 신규 임용 소방공무원에 대한 임용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임용식은 신규임용자 4명(정혜지·손형우·경인구·권구인)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추운 겨울철! 집에서 따뜻하게 있는 거 너무 좋아하시죠!난방기기 사용이 늘고있는 지금! 화재 위험도 같이 증가하는 슬픈 사실그래서 인제소방서가 겨울철 전기제품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난방제품 멀티탭에 연결하여 사용 시 정격용량 초과 금지!♣ 보관된 난방기구 재사용 시 전선의 파손 등 점검 필수!♣ 전기장판은 라텍스와 함께? 절대 안돼!♣ 난방제품 인근에 가연성 물질 NONO함께 지키고,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인제소방서(서장 최영철)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관내 휴양시설을 대상으로 화재안전 현장지도를 실시 중이라고 22일 밝혔다.이번 활동은 펜션과 캠핑장 등 숙박ㆍ휴양시설을 대상으로 화재 취약요인을 사전 점검하고 관계자의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지도 대상은 미시령 계곡 캠핑장, 갯골 자연휴양림 등 겨울철 이용객이 증가하는 주요 휴양시설이다. 일정은 ▲겨울철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 교육 ▲단독경보형감지기ㆍ소화기 등 소방시설 설치 여부 확인 ▲소방시설의 정상 작동 상태 확인 ▲비상시 대피 요령 안내 등으로 진행된다. 미비점 중 현장 개선이 가능한 경우 즉시 조치한다.특히 난방기기 사용이 늘어나는 겨울철 특성을 고려해 전기ㆍ가스 사용 시 주의사항과 화재 발생 시 초기 대응 요령에 대한 교육도 함께 제공한다.소방서 관계자는 “겨울철 휴양시설은 화재 시 대형 사고로 이어질 우려가 큰 만큼 사전 점검과 예방 활동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지도를 통해 안전한 휴양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