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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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소액수의 공사계약 견적제출 공고
작성자
홍천소방서
등록일
2013-12-17
조회수
1318
내용

* 본공사는 강원도 홍천소방서에서 시행하는 리모델링공사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소액수의 공사계약 견적 제출을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홍천소방서 청사(외벽) 리모델링 공사

나. 위 치 :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공작산로 99

다. 사 업 량 : 청사 리모델링 공사 1식(1,674.67㎡)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50일

마. 공사예정금액

추 정 가 격

부 가 가 치 세

기 초 금 액

관급자재대

추정금액

139,966,400원

13,996,600원

153,963,000

-

153,963,000원

2. 입찰서(견적서) 제출

가. 이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13. 12. 18(수) 10:00 ~ 2013. 12. 20(금) 12:00

※ 제출기간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13. 12. 20(금) 14:00 이후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연기 될 수 있습니다.

나. 장 소 : 홍천소방서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공사입찰유의서, 공사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공사를 시공하는 업종건축공사업(시설물유지관리업) 면허를 등록・보유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강원도 홍천군내(춘천시를 포함하여 제한)에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까지 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13-1호, 2013.1.14.)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가.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기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은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게약대상자 결정방법

. 소액견적 대상공사로 적격심사를 하지 않으며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나. 본 공사는 총액으로 견격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2호, 2013.3.26)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의 “금액기준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 본 공사는 공사의 성질, 특성 등 적정한 시공을 위하여 계약대상자를 상대로 별도의 현장설명을 실시합니다.(현장설명 일시는 별도통보)

7. 예정가격작성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G2B상의 예비가격작성프로그램 이용), 견적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8. 견적서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 정산

가. 국민건강보험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9조의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 하게 됩니다. 정산절차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안전행정부예규 제21호 2013. 6.19)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도가 시행하고 있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단,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별도의 청렴계약 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한 후 착공계와 함께 제출하고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 참가자는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공사입찰유의서, 설계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준수사항, 공고문 등을 우리소방서 홈페이지 (https://hc119.fwd.go.kr) 및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게재 공람하오니 이를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투찰이 곤란할 경우 견적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타(☎ 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타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우리소방서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계약 담당직원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 결정 통지 후 3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갖추어 계약체결(전자계약)에 임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강원도 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하며, 본 공고문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사. 공사․설계서 열람, 공고 및 견적서 제출 등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홍천소방서 소방행정과(☎033-439-222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홍천소방서 경리관